top of page

이제는 패셔너블한 레깅스로 돌아갈 때다




레깅스에 관해서라면,강남레깅스룸 당신은 레깅스를 좋아하거나 싫어합니다. 그리고 쭉쭉 늘어나는 '다리걸이' 스타일은 양극화 아이템이지만, 패션의 순간을 보내고 있다. 사실 최고의 레깅스는 요가 를 할 때나 나른한 날에 입는 것이 아니라 스타일을 한 단계 끌어올릴 수 있는 레깅스입니다. 고급 미니멀리스트 브랜드 (Row 또는 Wardrobe NYC)가 자체 버전을 제공하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신축성 있는 의복이 옷장의 필수품 으로 높이 평가되는 이유 입니다. 또한 이 범주는 거의 모든 경우에 사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멧 갈라 에서 Kim K.를 기억 하십니까? 더 말이 필요합니까?




또한 보그 런웨이는 리조트 '22 컬렉션 의 최고 트렌드 중 하나인 "럭셔리 레깅스" 를 언급했습니다. 이것은 2021년 봄의 두 번째 스킨과 Prada의 2021년 가을 전신 롱 존 을 포함하여 팬데믹 기간 동안 등장한 다른 스판덱스 스타일을 따릅니다 . 그리고 리조트의 쌍은 밝은 색상과 그래픽 프린트로 제공되지만 그들이 주는 편안함은 좀 더 차분한 상대와 동일합니다. 그렇다면 왜 이 기본과 함께 기본으로 가느냐? 플레어 실루엣, 눈에 띄는 앞 솔기, 발목 슬릿 또는 등자 등 높은 디테일이 포함된 쌍을 고려하십시오.




약간의 추가 생각은 먼 길을 가고 의상 기회는 끝이 없습니다. 스트레치 팬츠의 스타일링은 오버사이즈 남성복 버튼업 셔츠, 스웨터 조끼, 발레 플랫 과 함께 매치하는 것만큼 간단합니다 . 또는 추운 날 힐을 신고 너무 2008년처럼 보이는 것을 피하기 위해 여기에서 발목 길이의 쌍을 선택하는 미디 드레스 아래에 넣습니다. 강남레깅스룸 그렇지 않으면 발목 슬릿이 있는 레깅스나 등자 레깅스가 테일러드 블레이저와 로퍼와 잘 어울립니다. 그리고 새 앵클 부츠 에 어떤 바지를 신어야 할지 모르겠다면 ? 신축성 있는 플레어 레깅스를 제안해 볼까요?




최고의 레깅스는 하루 종일 소파에 앉아 있어야 하는 것이 아니라 맞춤 바지를 입은 듯한 느낌을 주어야 합니다. 클래식한 블랙부터 패셔너블한 것까지, 어디 하나 흠잡을 데 없는 레깅스 코디를 들어보자.






비트겟  https://www.bitkoreaget.com/
강남레깅스룸

조회수 4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