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소나무 등으로 이루어진 공원에는 가수들의 공연도 상시 진행 중이라고 하는군요. 시간 대 별로 여러 가수들의 공연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야로면 하림리에 있는 가남정은 가야천변을 바라보는 노거수 와 잘 생긴 소나무들과 어우러져 있습니다.
들뷰, 자연뷰가 예술인 카페 카페에 다녀왔어요.
지금까지 밝혀진 중 가장 큰 나무 그러니.. 이 나무가 우리나라에서 가장 큰 임은 국가(문화재청)가 보증하는 FACT다.
는 정자나무로 가장 많이 심는 나무로 보통 마을 어귀에 마을 수호신처럼 서 있는 것이 보통인데 구정리에는 논길 한가운데 서 있어 무척 인상적이기도 합니다.
명진리에는 아주 오래전 신라시대 때부터 마을 사람들을 지켜준다고 전해져오는 커다란 가 있어요. 맛집 들러보았다.
행선지는 영월 캠핑장 입니다. 더운 여름 시원한 아래 벤취에 앉아 휴식을 취하면서 들판을 바라보면 힘든 일도 싹 사라질 듯 편안한 휴식처였습니다.
오래된 느티니무가 있는 곳. 570년이나 됐네. 지금쯤 붉게 물들었을 것 같다. 오늘은 제천 청풍맛집 횟집 송어비빔회를 소개합니다.
의 자손도 아래쪽에 자라고 있는데요, 세월이 흘러가면서 650년 된 고목이 고사하게 되면 자손 나무들이 대를 이어 살아갈 것입니다.
청담점 조아롬 팀장님께서는 멋지게 발표 하셨습니다. 영화 전단지 까보기 당첨운을 빌면서 시작해 보겠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