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다른 가상화폐 거래소와 기술적으로 차별화 된 비트겟의 카피트레이딩 시스템





비트겟 은 현재 Bitget 플랫폼에서 제공되는 파생상품은 코인 마진 역무영구 계약 및 코인 마진 역 선물 계약.


비트겟 은 고객 중심의 가치를 바탕으로 전 세계의 소매 및 기관 고객에게 전문적이고 스마트하며 직관적이며 혁신적인 온라인 거래 및 클라우드 마이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비트겟(Bitget) 거래소는 현물거래, 레버리지 선물거래 등 다양한 가상화폐 거래를 할 수 있는 거래소입니다. 특히 비트겟(Bitget) 거래소에는 사용자가 선택한 전문 투자자의 포지션을 자동으로 따라 거래하는 카피트레이딩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비트겟(Bitget) 거래소의 카피트레이딩 시스템은 전세계에서 가장 완벽하게 설계한 시스템으로 평가 받고 있습니다. 비트겟(Bitget)은 2018년에 설립되었습니다. 본사의 위치는 아시아 금융허브인 싱가포르에 있으며, 전세계 150만 명 이상의 거래소 회원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2021년 10월 코인마켓켑 기준 가상화폐 파생상품 거래소 9위(일일 거래량 6.3조원)에 해당합니다.

비트겟은 사업성을 전세계 투자자로 부터 인정받아 코스닥 상장기업인 SNK와 중국 Anlan캐피탈에서 2020년 8월 10억달러(1조 4000억원)의 투자를 유치하였습니다. 1조원이 넘는 거대한 자금이 투자된 이유는 다른 가상화폐 거래소와 기술적으로 차별화 된

비트겟의 카피트레이딩 시스템 때문입니다.






비트겟  https://www.bitkoreaget.com/
비트겟

조회수 2회댓글 0개
bottom of page